본문 바로가기

맛집~~

생활의달인 꽈배기 속초중앙시장 코끼리만두분식 ~

강원도로 가족여행 갔다가 생활의달인 꽈배기 속초중앙시장 코끼리만두분식 맛있다고 해서 가본곳이랍니다~

SBS생활의달인에 나왔네요~

짱구와 코끼리 분식점인지 정말 안파는메뉴가 없네요~

떡볶이 순대 어묵탕도 파네요 ~

꽈배기 팥도너츠 찹쌀도너츠 야채고로게등 팔지만 생활의달인에 꽈배기로 나왔더라고요~

저희는 찹쌀도너츠 팥도너츠와 생활의달인에 나온 꽈배기를 샀더니 거의 만원 가까이 나왔네요~

광고안하는 현지인맛집 생활의달인 꽈배기 속초중앙시장 코끼리만두분식이라고 봉지에서도 광고아닌 광고를 하네요~

꽈배기예요~

블로그에서 맛집이라고 하고 생활의달인에 나온 꽈배기라고 해서 기대하고 먹어서 그런가 기대에는 별로 미치지 못하는맛이었어요~

그냥 평범한맛 아무데서나 사먹어도 똑같은맛의 꽈배기의맛이예요~

솔직히 꽈배기는 정말 맛있는집에서 먹어봐서 그런가 아직도 거리가 멀지만 않다면 가서 줄을 서서라도 사오고 싶을정도로 그집 꽈배기와
비교를 하게 되네요~

찹쌀도너츠 그다지 별로 쫀득쫀득한맛이 없고 밋밋해요~

팥도너츠도 그냥 그랬어요~

블로그보고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와 정말
맛있다할정도로 특별한맛을 느낄수가 없는 다른곳에서도 사먹을수 있는 평범한맛이었어요

가족모두 입맛이 까다로워서인지는 모르겠지만
저희가족 입맛에는 별로였어요~

사람들마다 입맛이 다르니 가서 드셔보실분들은 드셔보세요 ~

속초중앙시장 생활의달인 꽈배기 코끼리만두분식 ~